나를 위해 선택한, 차민성형외과
나를 위해 선택한, 차민성형외과
Blog Article
코수술 후 앞서 설명드린 3가지 셀프관리 방법으로 더욱 빠른 시간 내로 붓기를 완화시킬 수 있으니 기억하시고 꼭!! 복코 수술을 위해 상담을 오시는 많은 분들께서 위의 두가지 방법인 코끝 연골묶기와 지방제거만을 원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에는 제가 첫번째 수술에서 망한 이유를 다시 되돌아보고, 첫수에 성공할 수 있는 팁? 제가 많이 떨려 하는 걸 아셨는지 간호사쌤이 꼬옥 손을 잡아주시는 거 있죵.. 그렇게 주사를 꼽고 수술방으로 걸어 들어가니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 선생님이 절 기다리고 계셨어요!
1층에는 스낵바가 있는데 떡볶이, 김밥, 오뎅, 핫도그, 유부초밥, 닭강정, 호떡 등 칼로리 대폭발. 안경은 시력이 나쁜 사람들은 물론 패션 아이템으로 멋을 내기 위해 착용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이글은 나의 기록글이자 서울에서 코 성형을 하려는 사람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되고자 적는 글 입니둥 절...
7) 수술 방법은 코 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코 교정 돈은 보통 200만~250만 원 정도로 책정된다. 성형수술, 특히 코성형을 생각하시는 분들 중 부작용에 대한 걱정을 안하시는 분들이 없을 겁니다. 부작용이나 합병증에 대한 너무 자극적인 사진이나 기사도 문제이겠지만 이러한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한 의료진의 노력도 더 많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코의 경우 기능적으로 숨을 쉬고 냄새를 맡는 중요한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수술 후 변화에 특히 더 예민해지고 불안감을 가지게 됩니다. 그래서 이러한 불편감이나 불안감을 무조건 환자분의 예민함으로 생각하기 보다는 충분한 설명과 적절한 대증 치료가 필요한 이유입니다.
4일차
(수술 부위 지혈을 위한 거즈) 이 녹는 거즈가 나오면서 코 수술의 통증이 정말 많이 줄었다고 한다. 콧대가 휘어져 보인다면 보형물이 제대로 고정이 안되어 한쪽으로 기울어 졌거나, 휘어진 코 뼈를 제대로 교정하지 않고 보형물을 삽입한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람의 피부는 피지가 지속적으로 생성되어 오랫동안 세수를 하지 않으면 유분이 흘러나오게 되는데요, 이게 너무 찝찝하다고해서 세안을 하시면 절대 안 돼요! 따라서 실밥을 뽑기 전까지는 물이 닿지 않도록 물티슈를 활용하여 수술부위를 피해 가볍게 닦아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위의 코 수술 흉터 사진은 위의 잭 쉰 책에 나온 V자형 콧기둥 흉터, ㅡ자형 비주흉터의 예시 입니다. 즉 의사마다 비주를 절개하는 모양이 다 다른것을 볼수 있는데 이외에 스텝레더(Step Ladder)형태의 계단형 흉터도 있으며 왼쪽 브이자형의 거꾸로 된 흉터도 있습니다. 이러한 코성형흉터는 정면에서는 대부분 보이지 않습니다만 간혹 누워 있는 연예인의 콧기둥에서 발견 되기도 합니다. 이분이 너무나 착한 분이라는 생각이 들어 마음 아팠다.
오늘은 이렇게 스스로 확인해 볼 수 있는 코수술 구축 자가 진단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때문에 만약 자가 진단에서 하나라도 의심되는 증상이 있다면 사소한 것이라도 바로 병원에 내원하여 성형외과 전문의와 상담 후 적당한 치료를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래야 구축 부작용이 더 심해지기 전에 진행을 막을 수 있습니다. 코수술을 하게 되면 통증이 발생을 하게 되는 것은 어쩔 수가 없어요. 하지만 냉찜질 및 진통제 복용으로 충분히 견딜만한 통증이에요.
코 안이 맑거나 깨끗하진 않지만 지속적으로 계속 노폐물이 나오는 상태이며, 이런 노폐물은 콧물이 아니라 틈틈히 가래로 뱉어내곤 한다. 계속 항생제 처방된 약을 먹고, 나잘 스프레이 뿌리고 상태를 살펴본다. 마지막으로 3일 후(토)에 한 번만 더 살피고 문제가 없으면 7월 7일(화)에 왼쪽 수술 전, 오른쪽의 마지막 거즈를 제거하고 종료한다. 많이 움직여서 상처가 봉합에 의해 충분히 아물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관절 부위는 2주 이상 경과한 후 실밥을 제거해요. 하지만 이렇게 오랜 시간 발사를 하지 않으면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절개 흉터 옆에 봉합을 했던 실자국이 남아 실자국 흉터가 남게 돼요.
코재수술을 반복하지 않기 위해서는 직전 수술의 실패 원인을 분석과 현재 코 상태를 고려하여 철저한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했어요. 기능적으로 또 심미적으로도 환자의 만족도를 충족시켜야 하기 때문에 첫 수술보다 난이도가 높고 까다로운 편에 속합니다. 수술 전 사용할 수 있는 연골의 장단점을 잘 확인하시고수술 후 어떤 연골을 어디에 어떻게 사용했는지 충분한 설명을 들으시길 권유 드립니다. 그리고 수술 후 적절한 치료와 관리를 받으신다면연골 채취로 인한 부작용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늑연골은 양쪽에 12개가 있는데요, 이중에서 코성형에 사용하는 늑연골은 주로 5번째에서 10번째 입니다. 전통적으로 보면 6-8번째 연골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최근에는 9-10번째 늑연골을 사용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연골부는 수술용 칼로, 골부는 골절단기를 이용한 절골술로 시행합니다. 반면 S씨처럼 메드포어 등의 보형물이 오랜 기간 서서히 점막을 자극해 뚫고 나온 경우 구멍으로 침투한 세균이 염증을 일으켜 환자가 인지하기도 한다. 코끝을 무리하게 높였거나 코 기둥을 세우기 위해 메드포어를 사용했다면 발생확률이 높다. 참고로 저희 하나비에는 코 성형, 코재수술을 보다 집중으로 하는 장근욱 원장님이 계시는 곳인데요. 오랜 자가늑 코수술 경험을 바탕으로 좋은 결과를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자가늑 코수술이 필요하다면 저희 하나비를 찾아 주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두번째로는 흉터가 좀더 눈에 덜 띄는 곳에 위치한 다는 점입니다. 9번째 늑연골을 채취하면 6-8번째 늑연골을 채취할 때 보다 절개선의 위치가 좀 더 아래쪽, 바깥쪽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눈에 덜 띄고 따라서 이로 인한 스트레스도 덜할 수 있습니다. 코안 비중격을 바로 잡으면서 먼저 코안 기둥을 똑바로 합니다.이때 중요한 점은 비중격이 튼.튼.하.게. 코 성형 수술을 고려하는 많은 사람들이 수술 자체에만 초점을 맞추곤 합니다.
수원 오피 수원 오피사이트 수원op 수원 오피사이트 Report this page